연예인

카와키타 사이카 인물사전

웃겨라 2021. 8. 14. 01:57
반응형

<iframe width="1180" height="517" src="https://www.youtube.com/embed/mza5D4rqdI0" title="YouTube video player" frameborder="0" allow="accelerometer; autoplay; clipboard-write; encrypted-media; gyroscope; picture-in-picture" allowfullscreen></iframe>

 

카와키타 사이카


카와키타 사이카는 일본 시마네현에서 1999년 11월 10일에 태어났고 한국 나이로 23살이다.
가슴사이즈는 E컵으로 2018년에 AV배우로 데뷔하였다. 성인이 되자마자 온몸을 불사르는 여신이 된것이다.
카와키타 사이카의 취미는 영화감상이고
169cm의 평균 일본인 여자에 비해 키가 큰편이다. 늘씬한 몸매를 바탕으로 데비후 꾸준히 DMM 랭킹 5위안에 들어가는 신인배우

카와키타 사이카는 신인 답지 않게 낼름낼름 스킬이 예술의 경지에 이르렀다고 한다.

그렇게 황홀의 낼름낼름 스킬을 보여주다 2018년 9월 도련 은퇴를 선언했다 이에 카와키타 사이카팬들은 무척 안타까워 했지만

약 3년후 2021년 7월에 갑작스러운 카와키타 사이카의 신작 발매 소식이 나오면서 AV여배우로 전격 복귀 하였다. 이때 카와키타 사이카 복귀 축하기념으로 이전에 나왔던 카와키타 사이카의 6개 작품들도 프리미엄 에디션 감독판 한정으로 재발매 되어 카와키타 사이카를 기다리던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카와키타 사이카는 중학교때 친구집에서 처음으로 야동을 접했고 고등학교 축구부 선배와 첫 러브러브를 경험했다고 한다. 데뷔전까지 쉑스는 단한명이랑만 했다고 한다.

반응형